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아시아 평정한 미백크림 “벨카 하얀거짓말” 미백 크림 시장 성장 이끈다_2016.01.22
원스킨화장품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5-04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4

즉시 미백 크림시장이 뜨겁다.


그 중 가장 부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는 벨카 미백 크림 하얀거짓말이다.  

 

2015년 상하이 뷰티 어워즈 브라이트닝 코스메틱 부분과, 아시아 브랜드 수상식 브랜드 부분을 수상하며 국내외 미백 크림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벨카 미백 크림은 국내 포탈 검색어에서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특히 바르면 즉시 피부의 톤 보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BB 크림이나 쿠션 제품들과의 차이는 묻어나는 제품이 아닌 클렌징이 필요 없는 영양분을 포함된 크림 제품이라는 점이다.   

 

더욱이 예전에는 커버력에만 중점을 두었다면 소위 쌩얼 같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가 늘었다는 점도 미백 크림시장에 한 몫을 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커버력 덕분에 남자들의 활용도면에서도 유용하다. BB크림을 바르지만 나이나 이미지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부담을 느끼던 남자들에게도 벨카 미백 크림은 좋은 해결 대안으로 떠 오르고 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미백 크림이 좋은 미백 크림일까?  

 

대부분의 즉시 미백 제품의 단점은 커버력이 약하거나 백탁현상이 발생한다는 점인데, 이러한 부분을 개선한 발림감과 수분감이 미백 크림의 핵심 조건이라고 할 수 있다.   

 

“발림감과 수분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제품의 제형에 있습니다.”    

 

벨카 미백 크림 “하얀거짓말”의 개발팀장의 이야기이다.  

 

마치 요구르트 같은 3D 입체 제형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며 미백 크림 특유의 백탁 현상을 없앤 것이 선풍적인 인기의 비결이라는 뜻이다.

 

근본적인 미백을 위해 피부를 재생을 촉진하는 1g에 20만 달러를 호가하는 고가의 EGF 성분과 순수 미 농무성이 인정한 자연 추출물 11가지 함유하여 건강한 미백을 구현했다는 점도 벨카 미백 크림의 인기 원동력이다.  

 

최근 뜨거운 관심에 힘 입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상반기에 저 용량 버전의 벨카 미백 크림 출시도 앞두고 있으며 뜨거운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재복 · 이용준 기자 jaebok3693@viva100.com



출저:  브릿지경제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6012200112916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