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남원 원스킨화장품, 베트남에 100만 달러 수출계약_2019.10.29
원스킨화장품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5-0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84



남원 우수화장품생산시설에 희소식이 날아들었다.

남원시는 운영 초기부터 우수화장품생산시설을 수탁해 운영하고 있는 ㈜원스킨화장품이 베트남 ‘반 풍 트레이딩’과 5년 간 100만 달러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CGMP시설을 위탁 운영하고 있는 ㈜원스킨화장품은 자체 개발한 브랜드 ‘엘라 뷰티’로 최근 미국에 38종 12만개를 수출했으며 러시아, 유럽 진출에도 성공했다.

특히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포함해 37종의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고, 약 30종에 이르는 화장품의 베트남 위생 허가를 받았다. 이에 오는 12월 미백크림과 메이크업제품을 베트남 TV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원스킨화장품 김경희 대표는 “2015년부터 포스트차이나로 각광받고 있는 베트남 시장에 주목하고 지속적으로 베트남 뷰티시장에 정성을 쏟았다”면서 “이번 계약을 계기로 남원의 기능성 화장품이 베트남 전국 유통망에 진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원스킨화장품과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반 풍 트레이딩은 베트남 현지 뷰티잡지를 발간하는 등 뷰티와 식품 등에 특화된 업체로 우리 기업의 베트남 판로 개척에도 도움을 줄 협력사로 꼽히고 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남원시 소재 화장품기업은 원료 개발과 공급 측면에서 남원화장품산업지원센터의 지원을 받고 있다”면서 “이번 수출 계약을 계기로 남원의 기능성 화장품이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원시는 CGMP 인증을 받은 우수화장품생산시설과 소재 발굴·연구개발, 기업 지원을 위한 재단법인 남원시화장품산업지원센터를 건립해 화장품직접화단지를 구축하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남원화장품산업지원센터와 ㈜수이케이가 ‘천연물 화장품 원료 생산시설 위·수탁 운영’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출저: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